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rin쌤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 기대작 넷플릭스 영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7:53

    드라마:Erin선생님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기대작 넷플릭스 영화(넷플릭스 미드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를 추천하고 보세요!)Netflix​ 최신#소 자신이나 9에서 지프콕하는 분들이 많습니까. #쿠바 여행에서 돌아와서 집콕 모드로 조심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한국을 떠났을 때에 비해 돌아온 귀취가 더 좋지 않았고, 하나하나가 지난 지금 더 심각해졌네요. 울면서 자연스럽게 독서와 영화감상, 특히 넷플릭스가 추천하는 드라마와 영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하나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도 쿠바 여행기와 사진정리 및 출판을 앞두고 있는 조지아 여행기서의 수정작업으로 바쁘지만 그 와중에 가끔 넷플릭스를 섭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준비해 본 엘린 선생님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넷플릭스 기대작 영화


    ​​


    범죄물, 수사물, 추리, 스릴러를 즐길 수 있는 분들에게 #크리미널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첫 번째 의문을 받고 용의자를 조사하는 감정전이 펼쳐집니다. 과연 용의자는 정말로 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인가, 거짓말을 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인가...부터 시작해 유죄인가, 무죄인가. 등등 드라마를 보는 내내 몰두해서 같이 추리하는 상황을 만들고 있습니다. 힘들지만 영국 스페인, 프랑스 4개국의 분위기를 잘 보는 재미까지 늘리고 갑니다. 국가별/의문별 에피소드 3개로 만들어져서 꼭 이어 봐야 한다는 브그 다소리 감도 없다 하나씩 볼 때마다 추리 스릴러 책 한권을 본 느낌까지!


    ​​​


    2020년 1월에 자신 온 신선한 신작 넷토후릿크스용도우의#스트레인저 추천합니다. '어느 날 낯선 사람이 찾아 자신의 비밀을 누구에게 알리면?''내가 사랑하는 사람 이쟈싱 가족의 비밀을 내게 가르치고 준다면?'완벽한 인생을 살아 있는 1상에 갑자기 찾아온 신뢰의 파괴. 또는협박.어떻게대처할수있을까. '누구에게 자신의 비밀을 있지만 그 비밀이 죄 1수는 없죠. 가끔 보면 이번 드라마도 스릴러 분야입니다!(대등한 이름의 stranger things: 기묘한 이야기는 나의 스타 1이 없어요... 호러 호러 호러 호러 호러 호러 호러 호러 볼 수 없는 에린(T_T)


    >


    ​​​


    #왕좌의 게임을 나쁘지 않은 사람이라면, 분명!!! 넷플릭스 미드#더 위처는 폴란드 작가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판타지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생각보다 통쾌하고 창의력에 감탄할 만한 이야기가 전개되어 재미있습니다. 왕좌의 게임 이후 사람들의 기대작이었는데... 그만큼 저는 만족했습니다. 주인공 역할인 게롤트 오브 리비아를 보는 것도 재미있고 여주인공들도 특유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죠. 원작에 이어 게임도 인기를 끌었다는데... 드라마까지 성공했나봐요!


    ​​



    Orange is the New Black:#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2013년부터 시작한 미드이지만 2019년 시즌 7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저도 아직 다 보지는 못했지만 계속 재미있게 보고 추천하는 드라마 중하과 입니다.(요, 하지만 이 드라마는 편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강한 캐릭터의 향연이 이어지거든요.BlackMirror : #블랙미러 또한 제가 정스토리를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드라마입니다. 블랙미러도 스릴러와 판타지, 그리고 SF가 섞여 있는데다 강한 주제의 스토리가 전개되기도 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간 큰 충격과 공포를 느끼기도 하는데. 그것은 공포 드라마에서 그렇지 않고 예를 들면, 미래에 경험할 수 있는 비인간적인 1이과인 비윤리적인 1 같은 것 때문입니다.Breaking Bad: #브레이킹 배드 또한 한 사람만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드라마죠?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이 드라마는 남자에게 더 유행이 있는 것 같아요. 주인공이 남자고... 마약 제조와 갱 조직에 관한 비중이 크게 차지해서일까요? 작은 가족의 아이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Designited Surviver : #지정 생존자는 정치 드라마에서 크게 유행하는 넷플릭스 미드입니다. 유행가가 많아서 한국에서도 드라마화 되었습니다. 한국 드라마에서 지정 생존자는 에피소드 1개만 보고 멈추어 버렸지만... 미드는 시즌 3에 종영됐어요? 저는 아직 마지막 시즌을 보지 못했는데 점점 재미가 없어졌다는 스토리도 있습니다만... 적어도 시즌 1은 재밌어요!House of Cards:#하우스·오브·카드도 있는 정치 드라마 중 가장 인기 높은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를 크게 히트시켰다. 드라마라고도 할 수 있고요! 넷플릭스에서 2013년에 하우스 오브 카드를 독점 공개(=넷플릭스 오리지널) 할 때 파장은 엄청난,입니다~ 미국 의회를 뜻하는 하우스(House)와 도박을 뜻하는 Cards(카드)의 의의가 오묘하게 녹아든 드라마의 하우스 오브 카드는 억지이거나 카리스마 넘치거나, 그래서 몰입감이 굉장히 과대 인기예요! ​​​


    #오르토 두 탄소는 시즌 1본인에 왔을 때, 신경제 정책(팬들의 너무 너무 나는 훙미울 모았어요~(특히 멋진 배우 때문이 옷우료 본인!!!쿠쿠. 2020년 2월에 드디어 시즌 2이 본인의 왔습니다. 근데 반전은? 주인공이 바뀌었다는 거! 마블에서 팔콘 역할을 한 흑인 배우 앤서니 매키가 시즌 2주연을 맡았어요. 저도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 중 몇 개인이에요.


    >


    ​​​


    넷플릭스 성공작 중 허그 와잉잉#킹덤 시즌 2이 과인 온다고 합니다! 게다가 예고편 티저 영상에는 과인이 없지만 전지현이 등장합니다. 엣! 전지현이라니... 전지현 팬은 왜 힘든 촬영을 하는 킹덤으로 복귀하느냐고...(하는 팬 한 명 옆에 있어) 처음엔 우리 과인라 좀비 드라마 과연 괜찮을까? 라는 의심이 많았는데 유행을 많이 끌었죠? 넷플릭스로 제작비 투자를 엄청나게 만들곤 했어요. 그만큼 기대된다 킹덤 시즌 2입니다!


    >



    넷플릭스의 드라마는 이 이야기를 했으니, 그후엔 넷플릭스의 영화 추천과 기대작 포스팅하러 옵니다. 앗차...무엇보다 더 이상 쿠바 여행기와 하지 못했던 조지아 여행기.. 그리고 못다한 여행기도 하나씩 올릴게요.네이버 인플루언서 신청 확인도 완료했으니 앞으로는 더 많이 만과입니다! 이미 3월이잖아...약간의 여행 전까지 더 여행기를 씁니다. 브루칭양도 다음날부터 놀러가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