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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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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미드 소마, 감독판'시네 라이브러리 토크 ​ 20첫 9-최초의 0-26-흙 ​-디렉터스 컷에 대해서. 처음 제 온건 첫 97첫 해. 첫 969년 공개한 "와하나도우발치"에서 처음 사용. 감독판이라고 해서 상영시간이 늘 그랬던 것처럼 길어지는 것은 아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블레이드 러너.박찬욱 감독은 디렉터스 컷보다는 확장판이라는 표현을 주로 쓴다. 극장 상영보다는 블루레이 버전으로만 확장판을 낸다.--홍상수 감독의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의 경우 상영판이 최종본이다. 디렉터 스커트가 없어.문학의 경우 최초 출판본과 개정판본이 많이 다르다. 미드소마는 감독판이 빨리 과인온 편. 이례적인 견해 - 진심의 하나인 디렉터스 컷을 바라보는 두 가지 관점. 원래 원형이 있었는데 뭘 뽑았나. 또 하나는, 그 반대. 영화는 감독의 손을 뗀 여러가지 프로세스를 거쳐, 우리에게 도착해, 우리의 비평의 대상이 된다. 정성하나 소견 감독 집권 영화 없다산업과 사법의 결정은 영화에 중요하다. -공포영화 중 유령, 사후세계가 없는 것은 히치콕의 영화-앨리 에스터의 유전 레퍼런스가 영화 샤이닝이었다-관객이 감독에게 실망했을 때는 매너리즘을 실현할 때-유전과 달리 미드소마는 유령, 초자연적인 힘, 사후세계를 없앤다. 유전은 어둡고 폐쇄적인 환경.미드소마는 밝고 개방적인 공간. 대신 미드소마 속의 마을 전체가 폐쇄적인 공간. --정성 하나 가지고 있던 질문. 친국 펠레의 공동체촌인 헬싱랜드는 실재하는가?"가 마을에 도착하는 과정과 도착해 하나가 된 후에 하나가 된 모든 것이 드리미라는 것이다. 꿈처럼 보인다. 정말 밝고 지나치게 멋질 정도로. 마치 동화 속 마을 같다. 헬싱랜드의 미ジャン센을 생각나게 한것은, 대니의 방에 걸려있던 그림. 곰과 소녀가 손을 맞잡는 그림, 후반에는 그 곰 속에 크리스티안이 들어가도록 チュー. 어느 억압이 수면 위로 밀려오는지 봐야 할 것이다. 억압의 정체는 개봉판에선 너무 사랑스럽다.진심만은 질문 방식을 바꿔야 한다고 소견했어요.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대니에게 뭐가 과인타과인가? 헬싱랜드. 대니의 부모님이 돌아오는 장면이 두 번 넘었어. 1번째는 하지제의 1번째의 의식인 "절벽 의례"에서 과 사람 옴. 절벽 아래로 떨어진 두 시체 사이에 여동상의 모습이 과인 앵무새. 마치 치환 역할을 한다는 소견이 있다. 여성의 동상은 우울증이었지만 크리스티안은 대니도 우울증이래요. 대니는 여자 동상의 글자를 보고 대답하지 않았다. 부모님과 함께 가는 것, 즉 대니도 부모님과 함께 죽고 싶었던 것은 아닐까. 2번째는 대니가 메이 퀸을 뽑아 춤추는 장면에서 대니의 어머니가 손가락 참외가가 되는 장면. 대니의 어머니 표정은 쌀쌀한 표정이었다. 여기서 진심어린 두 가지 질문. 첫째, 헬싱랜드 전체가 대니의 꿈이 아닐까. 대니의 어머니가 마치 노이즈를 만들어 내도록. 2번째는 왜 당시 대니의 어머니가 엄한 사람인지. 대니의 가족이 죽은 그 서사가 헬싱랜드에서 하나어과인은 하나를 오작동시키고 있다. 휘젓고 있다 - 크리스티안, 조쉬와 마크. 사이먼과 코니 그들을 구별하는 것은 대니만 금발머리. 헬싱랜드 사람들은 모두 금발. 대니의 복사, 증식, 유전적인 가족처럼 보인다. 대니의 꿈속에 초대된 것 하나일 가능성도 있다.공개판과 디렉터스 컷이 다른 장면. 대니와 크리스티안이 대화하는 장면. 크리스티안은 거울 속에 있었다. 인물이 없어 보일 때 거울을 사용한다. 나는 커트를 하면 크리스티안이 거울에 비치지 않을 것 같다 여기서 대니가 혼자서 대화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가능. 대니의 동상처럼 대니도 우울증을 앓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대니는 사악한 기운에 정복당했을까. 크리스티안이 거짓 스토리를 해서 벌을 받는 것처럼 보인다. -추가된 장면에서 마크가 차를 타고 밖에 있던 여성을 보며 음침한 말을 내뱉는다. "이 과인라 여자는 클리토리스가 세 개야"라고 스토리하는 장면. 이 서사가 대니의 꿈이라면 기본적인 성질은 성적 꿈. 극장판에서는 헬싱랜드로 가는 길이 길었는지, 차 안에서 대니가 달라붙어 졸고 있는 장면이 과인 앵무새. 그리고, 대니가 대니의 친국에 "온생하지만 축하한다"라고 보낸 메일을 보는 장면이 과인 앵무새. 헬싱랜드 가는 길이 대니의 꿈이었다면? 대니의 탄생일 생하나라는것은 새로운 내가 되는날. 1살 나이를 맞추는 일본.차의 중국에서 조쉬가 공부하는 "와인 문자"에 관한 책이 엄청난 사람 옴. 대니가 물으면 조쉬가 펠레에게 물어보라고 하고 펠레의 룬 문자에 대해 이야기를 할 때 과잉 문자와 관련이 있어 보인다. 은밀하게 과인치와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정심하나의 소견은 헬싱랜드가 동생 슈비츠처럼 보인다. 유전에서 스탠리 큐브릭의 샤이닝이 보인다면, 미드소마에서는 미카엘 하네케의 하얀 리본처럼 보이는 과인치즘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영화. 진심 하나는 하얀 리본은 위험하고 병든 영화라고 소견-미드소마에는 과인치즘에 대한 공포가 뒤따른다. 마크, 조쉬가 그들이 잠재적인 과인치주의자라면? 로만 폴란스키의 장미-정성 한 줄거리에서는 영화에서 물리적 길이와 심적 길이가 같지 않다. 영화 속에서 인물들이 과잉 이야기를 한 뒤 카메라가 촬영돼 길을 달리다가 할싱랜드라는 지명이 과인 앵무새라는 표지판이 과인 앵무새. 여기서 의미는 다음에 보라는 뜻. 비밀 언어를 읽기 위해 다음 모임에서 읽으라고 알리에스터가 보여준다. 인류학자들이 헬싱랜드를 방문한 것의 의미는 문화적 차이의 장소로 다가간다. 과인즘도 문화적 차이일까? 대니는 심학전공 알리에스터는 인류학적 관점이 아니라 심학적 관점으로 교정시켜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헬싱랜드는 정신병 상태입니다.대니가 드림 중 과잉치즘이 과인이 되는 이유는. 대니는 미국인이기 때문이다. 현재 미국은 도널드 트럼프 시대 정성하나운 평론가 대니 슬림 평론을 인용.대니 슬림(?)은 미드소고울 밴 트럼프의 영화라고 했다. 진심 하나의 소견은 미드소마는야심적인 영화. 잉그마르와 펠레가 서로 만났을때 오랜만에 만난것처럼 보인다. 서로 얼싸안는 장면에서 잉그마르와 펠레가 동성애기 사이처럼 보인다. 정선하나는 이 가설을 밀어서 과가가 되고 싶다고 한다. 환각제를 들이마시고 과인서 헬싱랜드에 도착해 과인서 섭취를 먹는 장면. 감독판에서 추가되는 장면에서 삼각형의 대열에서 완전히 사라진 도형이 과인옴. 결핍에 대한 이야기인지 알기 힘들어. 정성하는 이 장면을 해석하지 않았다.-이 마을에는 노인혐오가 깔려 있다. 과인치에 두껍고 긴 수많은 혐오 속에서 하과인이다. 미국의 건강보험 사고 중 특히 가난한 노인에 대한 혐오증이 뿌리내리고 있다는 설명이 있다.-숙소에 걸린 5월의 여왕들의 사진. '사진'에 대한 역사는 첫 884년부터 개시. 사진은 30장 정도밖에 없다는 것. 지난해 5월의 여왕은 어디에 갔어? 정선하나의 가설은 대니만이 그 사진을 봤다는 점에서 사진의 숫자는 대니의 과인이를 이야기 하는 것으로 보인다. 대니의 꿈 속이기 때문에 대니가 주인공 5월의 여왕이 됐다고 저처럼 보인다.감독판에서는 펠레가 크리스티안에게 다가가 대니의 삶 하나임을 알리는 장면이 추가된다.크리스티안은 대니에게 두 번 거짓말 스토리. 펠레가 생하나와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없었다면 크리스티안이 스스로 대니의 삶 하나를 기억하고 축하해주었다고 소견했을 것이다. 크리스티안은 경쟁자이지만 펠레가 대니에게 관심이 있다면? 하지만 대니의 삶 하나를 가르쳐줬다. 대니를 크리스티안으로부터 빼앗을 생각 없음-숙소에서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데리고 밖을 과인하는 장면이 과인 앵무새. 헬싱랜드는 수도원처럼 보이지만 뒷면은 음란한 마을이라고 한다. 대니가 그거 본다. 대니의 꿈이라면 이건 바로 성적인 꿈이라는 것. 어느 예지몽인가? 어디에 대한 불안인가? 불안하면 어디의 불안인가 크리스티안에 다른 여자가 있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 결미 그 불안이 실현 ↓ 몽원성취 마지막에 대니가 웃어. 그 장면은 크리스티안이 그토록 원하던 핌에게 벌을 주었기 때문.예지몽의 외설적인 뒷면은 불안입니다. 이 꿈이 성적인 꿈이기 때문이다. 미드소마는 소견보다 복잡한 기재가 작동하고 있다.감독판에서 마크가 똥을 누는 게 어떤가. 라는 대사를 하는 장면이 추가 진지한 의례를 이상하게 한다. 감독판에서는 오드 수사가 경전을 읽는 장면이 과인 옴. 진지하게 루비 라도르를 읽고 있다. 사실 대충 읽고 있다는 거. 쓰여진 것을 읽는 것이 아니다. 루비라 달러는 사기인 것이다. 공개판에서는 하지제가 신비로운 의미 그대로 유지된다. 감독판은 하지제가 화종의 사기극으로 보인다. 왜 이 하지제를 놀리는 것이 중요한가? 과인치즘을 따른 광신도들에 대한 조롱이 꼬리를 물고 있다.절벽 장면에서 대니만 유연히 고개를 돌리지 않고 그 끔찍한 장면을 보는 이유는 바로 대니의 꿈이라 계속 지켜볼 수 있었다.개봉판에서 추가되는 장면은 감독판에선 조쉬가 화를 내며 전자도서관도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놈이 학계는 왜 들어오느냐고 이야기하는 장면. 논문 주제까지 도용한 것으로 미루어 크리스티안은 경멸받아 마땅한 인간이다.마야가 크리스티안에게 다가가는 장면. 감독판으로 올라가 크리스티안에게 마야를 정식으로 소개하는 장면이 추가된다. 공개판에서 마야가 유혹한 것처럼 보이지만, 감독판에서는-감독판에서 추가된 장면으로, 밤에 호수 앞에서 소녀 성물의 의식 장면. 벼랑에서 노부부 추락 장면을 보완하는 장면. 그 추락 장면은 부모의 죽음에 대한 대니의 모습이다.소녀에 대한 장면은 대니가 최근 여성 동상을 보고 있다. 여성 동상의 죽음을 막는 일이다. 노부부가 떨어질 때는 멈추라는 스토리를 하지 않았다. 여성 동상의 죽음을 막지 못한 데 대한 죄의식. 부모에 대해서는 죄의식이 없다. 대니는 그 소녀를 껴안고 너무 기뻤다. 그 소녀는 대니가 품는 아주 상냥한 사람.첫 공개판에서는 크리스티안에게 벌을 주는 것에 대해 왜 그렇게 관대했나? 대니는 마치 사악하게 지배당한 것처럼 보였나? - 대니의 꿈속에서 크리스티안과 그 친국이 대니를 두고 도망치는 장면.처음엔 다 같이 죽는다는 것이었지만 과인 중에 소견을 바꾸면 과인 혼자 살겠다는 의지가 보인다. -정리하자면, 대니의 3첫번째 발생하는지 날 보는 꿈. 부유한 인간인 크리스티안을 지우려는 의식처럼 보인다. 이 영화 속에서 과인치즘을 인용하면서 공포영화로 만든다.마지막 장면에 과인오는 바그너의 선율. 히틀러가 사랑한 작곡가 프랑크발레가 부른 태양은 이제 비치지 않아요의 노래가 밝다고 가사가 밝은 것은 아니다. 미드소마는 하얀 리본에 다가간 영화. 알리에스터의 용기는 부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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