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안과 백내장치료 4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2:38

    >


    젊은층도 안심할 수 없는 백내장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흐릿하고 혼탁해져 시력장 유아를 처음 일으키는 질환입니다.주요 발병 원인이 노화인 만큼 주로 60대 이상 노년층에 보통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는 질환이었지만 요즘에는 비교적 젊은 40대 백내장 환자가 점차 노상오 나쁘지 않는 슴니다


    >


    노안과 백내장의 발병 시기가 비슷해서 두 가지 질환을 혼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백내장은 별다른 나쁜 증상 없이 진행되며 노안과 증상이 유사하고 초기에 발견하기 어렵기 때문에 노화가 온 40대 이후부터는 눈의 정밀 검사를 통해서 눈의 건강을 체크해야 하는 분당 눈과 백내장 치료가 잘하는 서울 삼성 안으로 백내장 치료를 통해서 안전하게 눈의 건강을 지키세요.


    >


    백내장은 약물치료로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이미 혼탁해진 수정체를 다시 맑게 할 수는 없습니다.혼탁 정도가 심해져 첫 상생활에 지장을 준다면 백내 상대술을 통해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해야 한다.서울삼성안과에서는 최소절개 백내장 레이저 '스텔라리스'를 사용하여 안전한 백내장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절개 부위가 세밀하고 수술 부위의 봉합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되며, 감염 위험도 현저하게 오진할 수 있습니다.


    >


    첫 장비의 도입으로 백내장 수술의 안전성을 높이고 합리적인 백내장 수술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최근 유행하고 있습니다! 백내장 수술은 자신의 눈 상태나 나이, 직업 등을 고려하여 인공수정체를 선택해야 하며 전문성과 정확성이 필요하므로 임상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충분히 상실에서 수술을 판정하여야 합니다.서울의 삼성안과는 성남 수정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내장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또는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 부탁드립니다.


    >


    >


    <서울 삼성 안과 병원 가실 길>☎ 031-752-1120[이제 테이&폰트의 출처/클립 아트 코리아]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