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추천] 니 소식- 송하예(원창자.케이팝스타)VS 정미애(미스트롯 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7:24

    앗 이 모임입니다.이 있어서의 야시장에서 동동주와 파전 먹고 2차로의 집에 와서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죠롱죠롱 이야기를 본인 느탔습니다. 또요즘화제가운데에는미스트로트이야기가본인이오더니갑자기아저씨,우리부모님이세요.이렇게말하면정미아이닮았네.라고얘기하죠. 그래서 조금 신인서, 저는 마침 사람들이 홍자니, 송가인이라서 좋다고 할 때도 청미의 아이가 첫눈에 들어왔죠. 그러면 남동 씨가 국수! 누 본인 얼굴 좀 가려봐! 이렇게 하는 거예요.따라서 저는 의심없이 얼굴을 가렸습니다! 그랬더니 같은 내용이 아니라 완전 똑같네, 얼굴만 빼고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그 목소리에 같은 남자가 젤리액션 컸어요. 억울하다! 안그래도 내자신보다 더 뚱뚱하고 스트레스 많이받는데...


    하고싶은 내용이 이게 아니라..제가 요즘 정미애기씨에게 빠져있다고 말했잖아요. 덕질의 기본이 뭐죠.팬클럽에 가입?ᄏᄏ 정미애기씨의 팬클럽이 몇일전에 생겨서 회원수도 급격히 늘어나고 있어요 왜냐고요? 실력있고 예쁘고 목소리... 파워우먼의 매력을 듬뿍 담고 있으니까! 카페 이름 선정 과정에서 여러 후보가 있었지만 정미애기 님과 회원님의 생각이 방앗간이 제일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정미애기가수의 팬클럽 이름은 정미소가 되고 정미애기님을 한국의 미애기럽(팬명칭)들은 정미소장으로 불립니다 (사진출처: 소견을 나타내는 엔터테인먼트 블로그)


    >


    >


    정미 소장이 미스트롯으로 이름을 알리고 트로트만 잘 할 줄 알았다면 노노... 절대 아닙니다.저런 신세대 가수들의 발라드곡도 딱 맞는 편이에요. 저는 솔직히 이 노래를 몰랐는데, 방앗간장의 음성으로 듣고 푹 빠져버렸습니다. 당신들 대단해요.https://youtu.be/gp85PI_Lb2o


    *원곡 버전입니다. https://youtu.be/7JuTEHfF2j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