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변기수섭외 이말빨로 큰 웃음을 주는 천생 개그맨 행사 사회 MC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3:55

    안녕하세요 ピョン이요 :)


    김 1은 개그맨 변 키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변 키스는 1977년 8월 231경기 광주시에서 출생하고 2005년 KBS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제이디비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변 키스는 한국의 코미디언 SBS공채 7기에서 2005년 KBS 20기에 편입했습니다.주로 코덱의 한가운데 인물로 등장하여 내용적으로 주위 사람들을 웃기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개그의 저작권을 위해 코덱에 제 성을 넣었다고 합니다.(변기수섭 외 문의는 YM)


    >


    그가 초반에 말한 개그는 주로 성대모사 개그였는데요.변기수는 아마추어 시절부터 봐온 개그콘서트 작가 백성은은 주현이의 성대모사를 떠든 건 아마 변기수 하나라는 스토리도 간 적이 있어요.


    주로 말하는 콩트로 웃음보를 터뜨리는 그의 히트작은 개그콘서트의 코너 희인, 까다로운 변 선생, DJ 변 등이 있습니다.


    >


    2007년 KBS연예 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했고, 2010년 3월에는 영천 세무서 홍보 대사로 활동했었습니다.묘사개그 중에서는 기차 sound를 자주 내요.(변기 수 섭외를 원하시면 YM)


    >


    2018년 5월 2개에서는 '두시 탈출 코르 투 쇼핑'에서 정 찬우의 공백을 채울 DJ의 직무 대행으로 출연했으며 고정 스페셜 DJ가 되었을 때 메인 PD를 멸치 PD로 이름을 짓는 김에 은 메인 프로듀서가 멸치 PD라는 명칭을 얻게 되었어요.(변기수섭외 개그맨 섭외 문의는 와이엠)


    >


    변기수는 대학로에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며 개그맨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그 가운데 2002년에 슈퍼 보이스 콘테스트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그때 2위였던 변 키스는 1위였던 오・지홍에 개그 콤비가 되기를 부탁했고 둘은 MBC공채 시험에 응시하나 그는 떨어지는 폰만 허가했다고 합니다.


    >


    앞으로 오지헌과 다같이 다시 KBS 개그맨 시험에도 도전하지만 마찬가지로 오지헌만 허락하게 됐다고 합니다.파트 너였다 오・지홍이 KBS 18기 개그맨으로 정착한 뒤 그 해 그에 키스는 SBS 7기 개그맨으로 허가했습니다(코미디언 섭외를 원하면 병키스 섭외 추천)


    >


    다음 윤도현의 러브레터로 사전 MC를 하다 KBS 특채로 뽑혀 코미디 콘서트에 출연하게 됐다고 합니다.다음 2005년 4월 박준형, 호동후와은, 유상무, 홍교은쥬은과 함께 이글 파이 브로의 개그 콘서트에 데뷔했습니다.


    >


    한편, 닭볶음식품점을 운영하는 변기수가 소방공무원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변기수는 자신의 SNS에 손님들에게 예를 들어 시 소방관이 있으면 꼭 알려 달라면서 진돌이 목동점에서 문을 닫을 때까지 이 행사를 다 같이 하겠다고 행사 시작을 알렸습니다.(변기수섭 빼고 모두)


    >


    글과 함께 행사 이야기로 sound의 긴 포스터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포스터의 키위지에는 소방공무원이 가게를 방문하면 닭 한 마리를 무료로 포장해 준다는 이야기가 적혀 있었습니다.역시 #소방공무원 #존경하는 등의 해시태그를 걸고 해당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곤 했습니다.


    >


    그의 닭복sound 스프식품점은 MBC '전지적 참견'에서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으로 소개되면서 큰 트렌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고생하는 소방공무원을 위해 뜻 깊은 행사를 준비한 변기수에게 누리꾼들은 심리가 택무정 이야기 같다며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한편 변 키스는 지난 9월 61에 한개 방송된 채널 9colors'출동 어벤져스'에 MC로 출연하며 1수가 부족한 농촌을 찾아 고령자를 돕는 어벤져스에 변신했습니다.(변기 섭외 방법, 비용 문의)


    >


    '출동 어벤져스'변 키스가 이상훈, 샘은 밀턴, 김 영명 고체와 다 함께 70년대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낙산사에 방문하고 마을 변화하는 저와 키키기 때문에 다리 친구, 스스로 서서 재미를 더한 신개념의 해결 프로그램입니다.역시 한 청년이 자기들만의 마을에 필요한 도움을 미션을 통해 유쾌하게 풀어냈습니다.


    >


    "뵤은・기스는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4세로 노인들에 쉽게 다가왔어요.어르신들과 함께 미션을 성공시켜 적막했던 마을을 생동감 있는 마을로 탈바꿈했다고 합니다.(개그맨 변기수섭 외 문의)


    >


    변기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나를 돌아볼 시간이라고 말했습니다.이어 도시적인 삶을 살았던 내가 시골 체험을 통해 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우리가 무심하게 지냈던 것은 아닌지 돌아볼 시간이 됐다고 말했습니다.마지막으로방송을통해자연과함께살아가는사람들의삶을보여줄수있어서보람이있었다고이야기하고앞으로도활동을기대해달라는뜻깊은감상을전했습니다.


    >


    뵤은・기스은 '2시 임시 오모데 컬투 쇼'의 스페셜 DJ로 출연할 때 자신의 콤플렉스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는데.이날 한 청취자는 "조깅 중인데 변기수의 내용이 막막하고, 내 걸스도 빨라지고 있어 숨이 찰 지경"이라고 메시지를 보내왔다고 합니다.


    >


    그는 사실 혀가 너무 짧다고 해요.혀 짧은게 콤플렉스인 그는 이를 숨기기 위해 말을 빠르게 하는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이에 대해 DJ 김태균은 말이 빨라서 발음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


    변기수는 혀 짧은 소리로 아내와 헤어질 뻔했던 지난날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아내와 욜아이 시대 6개월 만에 첫 키스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내가 폭소할 정도로 웃닸다는 일으켰어요.


    이어 나는 내 이름으로 노력했지만 아내가 웃었고 진지한 이별을 떠올렸다고 말해 모두를 웃기기도 했다.


    >


    이 사건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래도 결혼에 성공했다며 단점을 극복한 사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아-... 안타 카운콤플렉스군요. 이건...아무래도 안되는 문제..병기수섭외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ym엔터테인먼트로 문의주세요! #변기수 #변기수_섭외 #코미디 #코미디 #코미디 #코미디 #코미디맨MC_섭외 #코미디맨MC #행사MC 섭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