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빨간 머리 앤(넷플릭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4:41

    쥬이에키 동안 정주행한 빨강 머리 앤 시즌 1,2넷플릭스 free체험 한달에서 시도!시즌 3는 1월 3개의 유출.아래에는 스토ー리ー하나브ー스포이 있습니다.


    >


    ​ ​ ​ ​ ​ ​ ​ ​ ​ ​ ​ ​ ​ 1단 시즌 2까지 본 골로 평가하면 2보다는 1이 더 좋았다.드라마로 각색이 가미된 부분이 있었는데 내가 소견보다 좀 지나치게 각색이 된 것처럼 시즌 2는 스토리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예를 들어 길버트가 배시와 우연히 흑인입니다.산모의 출산을 도우려고 이야기..​ 시즌 1초반부터 내가 기억하는 스토리와는 다른 방향으로 뻗어...조금 충격이다.원작에 매우 충실한 드라마인 줄 알고 내가 약간의 색안경을 거는 바람에 1수도. BBC에서 만드는 고전 특집?같은 드라마를 기대한 것 1수도 ​ 원작 소설에서 마릴라이 중요하게 요기는 브로치를 앤이 훔쳤다고 오해 하는 에피소드가 있었지만, 드라마에서는 그 문재의 시점이 마릴라과 매튜가 앤을 데리고 있는지 스토리지 한주 1간의 시험 기간에 1어 났고 그것을 계기로 마릴라과 매튜는 앤을 다시 고아원에 돌아가게 되고..돌려보내자마자 의외의 장소에서 발견되는 브로치...매튜가 급히 앤을 찾으러 가고, 그 과정에서 소중한 회중시계를 전당포에 팔게 되어...머리도 다쳐서...1화에서 들어온 소견은.또 드라마?.아주 나쁘지 않고 극적이었다.아메리칸 대륙 스타 1드라마...할리우드 스타 1안이 학교에서 괴롭히는 부분도 그렇고, 빌리의 악행을 보면 12개의 삶의 법칙에서 읽은 자의식과 악에 관한 파업 리이 자연에 떠올랐다.(우연하게도 이 책의 저자도 케냅지언 아다 인간)이 자의식을 갖게 되면서 자신이 스스로 무능력한 존재라는 것과 대나무 소리를 피할 수 없는 비극적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런 자의식은 필연적으로 고통을 이야기합니다.성경에서 아듀와 하와이가 금지된 열매를 먹고 눈을 떴을 때 깨달은 것이 바로 자의식이었지만, 요기에 더해 선과 악도 구별할 수 있게 된다.


    >


    >


    >


    시즌 2쿳무료프비리ー에 괴롭힘을 당한 콜이 일어나면서 팔꿈친 순간이 나오는데 노 힘의 전방의 가슴이 아팠다.콜의 모든 것이 된 세상을 예사로 짓밟고 콜의 영혼, 정신을 동요시킨 빌리....이미 말했듯이 시즌 1개는 원작과 별로 달라지지 않아 이 정도의 리메이크는 오케이.그 때문에 시즌 2에서 중반부까지는 불편 시즌 2까지 다 보고 느낀 소견은 이 드라마의 제작 기에후에크눙 원작의 큰 흐름은 가져갔고, 더 우리 시대의 사람들이 공감하게 현대 캐나다 사회가 직면하는 문제까지 그리려고 했어요 연 유색 인종 차별, 여성 차별, 동성 간의 사랑 등 과거부터(시대적 배경)까지 이어지는 큰 문제에 접한다.짧은 시간 동안 내가 경험한 캐나다는 매우 깨어 있었고 열려 있었다. (캐나다는 2005년 동성 결혼 합법화했습니다)밴쿠버 홈스테이 때 만난 할머니도 나에게 캐나다에서는 성별은 50:50처럼 뭐든지 평등한 때문. 그런 관점에서 보면 넷플릭스 빨간머리 앤 시리즈는 매우 입체적인 드라마다. 시즌 2에서는 원작에 나오지 않는 등장 인물과 원작과는 상당히 다른 에피소드가 이어 드라마에 활력을 더할 것이다.캐나다만의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무척 공을 들인 것 같다. ​ ​ ​ ​ ​+)·앤드·역할을 맡은 배우가 앤 싱크로율 200퍼센트입니다.또 나 빨간 머리의 많은 아 1랜드 배우대의 난 나의 기준 예쁜지 모르는 길버트는 내가 소견한 모습과 사소한 것이 아니라 잘생겼는데, 왜소--매튜와 마릴라도 싱크로율 200프로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