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대의 시선에서 바라본 5G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6:45

    >


    KT모바일 퓨처 리스트가 된 뒤 나에게 매우 놀라던 케이티의 소식은 3G, 4G, 4G LTE에 이어5G대역 폭 기술의 상용화가 개시되 슴니다는 점입니다. 이 20하나 6년의 나는 언니와 함께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생전 듣도 보도 못한 속도이다'E'속도를 경험한 뒤 4G의 소중함을 스스로 느끼게 됬 슴니다. 프랑스에서 교환 학생을 하던 시절에도 계속해서 인사하다 3G의 속도가 한정이 인터넷 하나는 정내용 최고! 는 것을 증명하였다. 그런데..이미 5G다니?


    2019년 KT가 세계 최초 5G의 상용화 시작을 발표하고 5G요금제를 비롯한 여러 서비스를 세상에 유실되었습니다. 이들 서비스는 이번에 진행한 WIS 포스팅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야구를 VR이라든가 자율주행 무인 셔틀버스라든가 너희들의 신기한 기술이 많았다. KT 5G기술에 대해서 더 열심히 말해서 본 입찰이었다 뭐, 5G그거. 지금 당장 イ잇 나쁘지 않아! 앞서고,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이 10만을 넘었다고 하니 4G가 아니라 5G기술이 더 일반적으로 되는 시대도 멀지 않다.


    >


    케이티는 5G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 제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와 비교했을 때도 무제한이란 점에서 큰 차이가 쟈싱눙 것도 없고... 기술의 선구자가 되고 싶은 사람에게는 적합할 것이다. 넷플릭스, 유투브 등 동영상을 보며 공연 시간을 보내는 친국에 추천! 5G의 빠른 기술과 데이터 완전 무제한이라면 6시즌 짜리 미드도 두렵지 당신. ​ 또 5G의 도입에 의해서 용량이 커지고 많은 양을 스트리밍 하기 어려운 FLAC sound원래 하나 밴 하나도 가능하게 될지도 모른다. 이는 지니의 노래로 긋는 계속되는 진행하는 사업인 만큼 향후 한층 더 깨끗한 손실 sound원 1개상화가 가능하다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 이 속도라면... 파 하나 보관은 필요 없게 될 것이다. 이를 위해 KT는 리얼 지니팩으로 요금제에 수록된 스트리밍 금액이 포함된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고등래퍼 우승자인 이영지에서 삼디, 스윙스, 페노메코, 그레이, 이센스, 헤이즈, 창모, 키드밀리, 잭키와이 등이 출연하는 지니노래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KT 올레티비 모바하나 이용자들은 집중!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실 5G기술을 20대의 입장에서 일상에서 체감하기에는 아직 상용화의 첫 단계인 점도 그래도 통신 속도는 가시적인 것이 아니라는 점이 그를 어렵게 하는 것 같다. 뉴스에서는 5G대역 폭을 활용한 IoT서비스를 통해서 작게는 가정에서 크게는 기관 단위의 중앙 통제, 위기 상황 대처가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을 보이고. 당장 과제와 먹고살기 바쁜 대학생들에게는 실감이 나지 않는 혁신이었다.​ 그렇게 생각하고 본 "나에게 5G이 주는 더욱 자신은 일상"은 수업 시간 3시간 전 영화 감상문 과제를 어디서나 가능한 속도-영상 작업물을 발표하고 강의실 내부의 학생들에게 전체 연결하고 전송할 수 있는 멋쟁이-짐-구글 맵은 가라! 실시간 리얼 360라이브 중계 등을 통해서 어 떤 곳 간접 여행할 수 있는 기회(본인은 로케이션 탐색의 세로프게파라다임이다)-유학이나 여행 가서 끊기지 않도록 마치 똑같은 시간대에 있는 느낌에 가능한 화상 통화(ex. (narle) 등이 있는 것 같다. 사실은 이렇게 늘 말해두지 망설이지 않는 인터넷의 하본이라면 더 많은 것을 스트레스 덜 받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주머니 사정이 본인 아지면 본인도 10만의 이용자에 합류할 생각이었다. ᄒᄒᄒ 앞으론 안정화 위해! 6G를 향하여!​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