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라잉카 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0:49

    >


    보잉사의 "항공기 소재 규격 인증"통과(20하나 9.06. 하나 8)​, 드론 투자(한국 드론 산업 진흥 협회 회장)와 ​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방식의 수직 이착륙 무토 랜드 개발 및 성공적 시험 비행 완료 ​ 결국 자율 주행 플라잉 카 시대를 갖췄다. 자율주행차보다 자율비행 플라잉카 상용화가 더 빠르다고 합니다.아래 링크에서 한국카본/한국항공기술 조문수 대표 인터뷰 확인 부탁드립니다.​ 조문수/한국 카본 대표 이사, 한국 항공 기술(KAT)대표 이사, 한국 드론 산업 진흥 협회 회장 ​(회사)한국 드론 산업 진흥 협회/회장사=한국 카본/부회장사=LIG넥스원, LG이노텍/이사사=넥시스 외 하나 6개/한개에 반사=SKC외 23개 ​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개 2070


    ​ 산업 통상 자원부 보도 자료 ​ 20일 6년 2월 일 51(목)조간에서 보도하세요. (인터넷 방송 통신은 2. 것 4(물)오전 시 후, 보도 가능)​ 배포 1시 20일 6. 것 2. 것 4(물)전부 sound에 부서 산업 기술 개발과/자동차 항공과 sound의 당 과장/김홍주 과장 이우오은쥬 과장(044-203-4520,4530)전부 sound당자/호히쵸은 사무관(044-203-4504)우이승복 사무관(044-203-432일)​ □ 산업 통상 자원부는(한)한국 카본-(이)IAI가 한국․이스라엘 국제 공동 연구 사업을 통해서 개발 중인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된 수직 이착륙 무유 이상'중간의 시연회를 20일 6년 2월 일 41(물), 계룡대 비상 활주로에서 개최했다. 이 기술은 양국의 뛰어난 기술융합으로 자동차용 하이브리드 엔진을 고정 날개형 수직이착륙·무유행에 적용한 세계 최초의 사례로, *한국카본: 하이브리드 엔진 시스템 제어부, 배터리, 무유행 기체 소재*이스라엘 IAI: 무유행 설계 및 체계기술, 무유행 지상시험 등. 종래의 전기 배터리 방식에 내연 엔진과 발전기를 연계하고 체공 시간을 기존보다 2배(4시간 → 8시간)으로 늘리고, 배터리 전력만을 사용한 죠소 sound비행도 가능하다. 수직 이착륙 시에는 전기 배터리를 활용해 순항 상으로는 에너지 밀도가 높은 가솔린 엔진으로 발전기를 가동시키면서 전기 배터리를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하이브리드 엔진 방식의 수직 이착륙 기술"은 한국 카본이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현재 산업 자원부와 항우연이 주관하고 있는 5년간 정부 예산 235억에 사업 규모는 6조의 OPPAV(자율 비행 개인 항공기)컨소시엄에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기술입니다. (사업 규모;기술 검증용 비행 시험 제작기 2조 전체 기체 구조 시험 모델 일조, 관제 장비 일조, 통신 장비 일조, 시스템 운용을 위한 지원 장치 일조 개발)​ ​#플라잉 카 관련주는 산자부 OPPAV(자율 비행 개인 항공기)개발 사업 참가 업체(6개)을 보면 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https://blog.naver.com/rmt것 720/22일 75933448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