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프면 병원에 갑시다(Feat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2:07

    오늘날 일상 술잔의 소재는 술 속을 날려버린 편도선염 내용(본인이 의사가 아니니 보통의 재미와 참고용으로만 봐라).


    >


    moning에 1어에 만났는데 몸에 열감이 느껴지면서도 몸이 무거워서 우슬우슬 추운 생각이 든다.(잘 이야기했던 몸살의 기미. 그래서 목이 너무 건조하고 아픈 생각(특히 침이그완 뭔가를 삼키며 때)이 걸리지만, 이정 도면 거의 100퍼센트 편도선 염 증상이라고 봐도 좋다.아내 sound에는 '아, 목 감기에 걸린 나'와 의견과 1단 약을 찾아 드실 생각!


    >


    하나당 집 근처 약국에서는 애기드빌을, 편의점에서 타이레놀을 사왔지만 내 경우는 애기드빌은 이것이 진통제일 정도로 진정 효과는 거의 없었다.(다만 10만 조금 떨어진 정도?)타이레놀은 다른 일은 모르지만 두통과 열감은 정확히 파악한다.점심을 먹고 에기도빌, 저녁을 먹고 타이레놀처럼 이 두가지 약을 번갈아 10더 먹었으니 결과인 호흡할 때마다 목이 아파서 몸이 얻어맞는 듯하다 위에 다 열에 의한 두통이 이어지는 열망에 잠을 못 자는 상태가 되자 결국 병원까지 가게 됐다.


    >


    좋았지만 집 근처에 주로 스토리도 개업한 24시에 열린 의원이라는 게 있어서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니까 사람은 번화가에서 살아야 해 고급 레지던스 안에 있는 병원이기 때문에 시설도 훌륭해.버릴 수 있는 공간이 많은 것 같아서 좀 아까워 보였습니다만 주요 스토리인데 의사 선생님도 몇 분인가 오실 만한 소음(물론) 환자도 계속 찾아왔던 소음)


    의사가 목을 보고 자신이 아닐까 편도선염, 그것도 고름까지 묻었다며 결미주사까지 맞았다.주사 마지막에 맞은게 몇년 전인지 기억이 안나.진료비는 6300원?약가프눙 5000원 낸 것으로 기억


    >


    주사를 맞아도 그날은 약을 먹고 바로 잤는데 하나 본인에 보니 피로와 두통이 아주 좋아졌고 목숨 하나 밤쯤 되면 뭔가를 삼킬 수 있을 정도로 목의 통증도 줄었다.편도선염은 대개 세균성 감염으로 인한 염증으로 항생제만 잘 먹어도 잘 낫는다.항생제는 처방전이 하나면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 가야 낫는 병이라는 이야기를 쓸 수 있습니다.


    >


    sound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을 추천하지만 집에서 무를 많이 먹으면 역시 한기가 드니(경험상) 그냥 따뜻한 국물 와인차를 많이 마시는 게 좋다.항생제와 소염제 자체가 소화하기 어렵다 약들이니까 자극적인 sound음식들과 함께 마시면 과잉 공복의 중국에서 마시는 것은 무조건 피해야 한다 00의사의 이야기에 의하면 계절이 바뀔 때 비염이 있고 콧물이 과도한 가래를 삼키기도 편도선에 나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어서 최대 한토는 하는 게 좋을 것 같다.어쨋든 편도가 깨끗해지도록 관리해주는게 최선이라고 생각해.양치질은 토할 것 같아도 혀끝까지 쓱쓱 닦아주시고 양치질을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 입을 닫고 코로 호흡하는 것도 편도선은 안걸리는데 아무렇지 않게 중요해!! 몸이 무겁고 목이 아프신 분!! 지금 바로 병원가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