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송가인 소속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3:48

    네이버에 요즘 잘 나가는 급상승 검색어 중 실수 트로트 1위 가수!송 카인 씨림.오항도 #송가 소속사 #송가원내가 검색순위에 올라있네요 ...


    >


    저도 미스트로트를 보고있었던 사람!! 정말로, 오우성이었죠. 어차피 우승은 송가인?요즘에 정말 얘기를 많이 해요. 나쁘지 않아. 이거 안 맞게 트로트를 괜찮은 지라미스트로트 꼭 보고 있었어요. (웃음) TV조선에서 방송하는 프로그램 중 시청률 상위에 속하는 프로그램! 요즘 송가인씨와 홍자씨가 나쁘지 않은 프로그램이 없을 정도로 TV만 틀면 나쁘지 않아요최근, 미스트로트에서 화제가 된 담#MBK엔터테인먼트에서 미스트로트 관련 이벤트를 종횡무진 하고 있어서 매우 바쁠 것 같습니다. . ​ 송 카인 씨는 86년생으로 올해 34세, 호남 출신입니다 창법이...정말 로이, 50대의 연륜이 붙어 있는.개인적으로 미스트로트에서 열창했던


    굉장히 좋아한답니다.맛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홍자 씨는 85년생으로 올해 35세의 울산 출신.사골 익힌 듯한 곰탕 보이스! 목소리는 정말 나쁘지 않아요. ᄒᄒ 좀 허스키한데? 코소리부분! 특히


    선배가수 장윤정씨의 음악입니다.장윤정 씨가 부를 때도 좋아했는데, 홍자 씨만의 곰탕 보이스로 부르니까 역시 색다릅니다. ᄒᄒ 포켓돌 스튜디오 소속 가수 송가인, 가수 홍자씨 두분을 항상 응원할게요! 후후, 훈 하세요!


    #송가인 #미스트로트 #송가인무명배우 #송가인 조성재 #홍자 #미스트로트콘서트 #미스트로트 송가인 #미스트로트홍자 #홍자어떻게살까 #홍자소속사 #홍자홍잉가잉가잉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